무상 애프터서비스 기간이 끝났을 경우, 발전기의 수리는 다음과 같은 두가지 과정을 거칩니다.
1. 구매처에 애프터서비스 신청
- 구매처에서 처리를 하지 못하는 상태인 경우 본사 발송
- 이 경우, 박스 및 포장재가 있어야 하며, 박스와 포장재가 없을 경우, 본사에서 회수용 박스 발송 (착불 8,000원)
- 고객이 제품 포장 후 경동택배를 통해 발송 (선불 25,000원)
- 제품 회수 후 문제 확인 후, 서비스 비용 산정 및 고객 안내 (유상)
- 수리 후 AS 비용 입금
- 포장 및 재발송 (착불 25,000원)
2. 가까운 계양전동공구나 예초기 판매/수리 업체에 의뢰
- 작동 원리가 유사하고 부품들이 호환되기 때문에 가장 간단
- 부품이 필요할 경우, 본사에서 부품을 해당 업체에 발송
* 택배비와 수리 소요시간, 그리고 택배 운송중 파손 등을 고려할 때 본사에 의뢰하는 것보다는 2번 방식으로의 처리를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