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휴고코리아의 공지사항 및 뉴스 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왜? 루프탑텐트여야만 하는가
작성자 휴고코리아 (ip:)
  • 작성일 2021-02-20 05:47:1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96
평점 0점

안녕하세요. 휴고마스터입니다.


부산 이마트 트레이더스 연산점 출장이 마무리되어 가고 있네요.  정말 폭발적인 관심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평소에 많은 분들이 루프탑텐트에 관심을 가지고 있었다는 것을 확인하는 기회였습니다.


2월 한 겨울임에도 불구하고 예상보다 훨씬 많은 분들이 구매를 하셨습니다.  


요즘 캠퍼들 사이에서 최고의 핫아이템이고 로망인 루프탑텐트.. 왜일까요.


제가 현장에서 고객님들께 실제 설명드리는 내용으로 정리해 보겠습니다.


1. 빠른 설치와 정리

- 사실 캠핑을 가면 아빠들은 텐트치다가 볼장 다 보죠.  오토캠핑장 입장시간이 오후 2시, 도착해서 짐 내리고 텐트 조립하고 설치하고 타프 설치하고 등등 최소한 1시간에서 2시간이 걸립니다.  텐트치다 저녁먹고, 다음날 오전 11시면 철수해야 하기 때문에 일어나면 또 텐트를 정리하고 접고 포장하고 타프를 정리하고... 역시 이것도 보통일이 아닙니다.  캠핑하면서 가장 힘든 일이죠.  캠핑이 힐링을 위한 시간이 아니라 또 다른 노동의 연장이 되는 순간입니다. ^^


그래서 "아빠를 텐트치는 지옥에서 해방시키자"라는 것이 휴고 루프탑텐트의 개발 모토입니다. 


휴고 그랜드 패밀리 815 더 마스터 루프탑텐트는 텐트 치는데 1~1분 30초면 충분하고, 접을 때에는 천 마감과 잠금장치까지 마무리 하는데 2분~3분이면 충분합니다.  그냥 마음먹으면 피고 접는 수준이죠.  


이것이 루프탑텐트를 해야 하는 첫번째 이유일 것 같습니다.

2. 사계절 캠핑

-  휴고 루프탑텐트는 사계절 캠핑이 가능합니다. 왜냐구요?


첫째, 영하 10도에도 텐트위에서는 반팔을 입고 있을 정도로 효율적입니다.  어넥스를 치고 사방을 막고, 가운데 큰 것도 필요없고 1~2평짜리 난로만 켜놓으면 뜨거군 공기가 위로 올라가서 텐트가 있는 윗부분에 항상 따뜻한 공기가 머물고 있고, 계속 열이 공급되고, 텐트 안에 전기요 같은 것만 깔면 반팔을 입고 있어야 할 정도죠.  

또, 텐트가 차량 지붕위에 설치되고 단열처리된 휴고만의 기술과 설계, 그리고 두꺼운 매트리스까지 있어서 바닥에서 올라오는 냉기를 전혀 못느끼게 됩니다.


둘째, 뜨거운 여름은 어떠냐구요?  어넥스의 높이가 높고, 3방이 크게 개방되고 확실한 그늘막이 생기기 때문에 통풍이 원할해서 선풍기 하나 틀어 놓으면 됩니다.  텐트 자체는 이중 천 구조로 설계되어 1차로 햇볕을 막아 주기 때문에(타프를 위에 쳐놓은 효과) 더위가 훨씬 덜해서 역시 선풍기만 틀어 놓으면 아이들 자는데 걱정 없습니다.


3. 비용 절약

- 일반 텐트일 경우, 계절마다 추가로 캠핑용품을 준비해야 하죠.  쓸만한 침낭은 1인에 10~30만원, 바닥에 깔 매트리스, 방수포, 타프, 캐노피 등등 계절에 따라 있어야 하고 사야하는 물품들이 너무 많죠.  하지만 휴고 루프탑텐트는 캠핑용품에 대한 비용을 혁신적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고가의 거위털 침낭? 전혀 불필요합니다.  그냥 집에 있는 이불 가지고 가시면 됩니다.

방수포? 바닥에서 냉기 올라올 일이 없으니까 불필요하고, 

매트리스? 역시 불필요하죠.


웬만한 4계절 텐트와 타프, 매트리스, 침낭, 캐노피 등을 사려면 최소 100~200만원의 비용이 드는데, 그걸 사느니 전 루프탑텐트를 사겠습니다.  그냥 의자하고 테이블만 준비하면 나머지는 그냥 집에 있는 이불과 냄비 등을 가지고 가면 캠핑용품 준비는 끝이죠.


4. 자유로운 설치

- 루프탑텐트의 공간 활용, 시간 절약 등을 고려할 때, 차량을 주차할 수 있는 곳 어디나 텐트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주차장, 선착장, 산, 들, 계곡, 집앞 등 어디서나 언제나 캠핑을 할 수 있습니다.   여행다녀오다가 피곤하면 휴게소 한쪽에 텐트를 치고 쉴 수 있습니다.


5. 편안한 잠자리

- 휴고 루프탑텐트는 견고한 바닥 구조와 두꺼운 매트리스로 집에서 매트리스깔고 자는 것과 동일하게 편안함을 느낄 수 있으며, 자고 일어나서 허리가 아프거나 온 몸이 쑤시는 것이 없습니다.  일반 텐트는 아무리 바닥을 평탄화 작업해도 등이 배기는 것은 피할 수 없죠.  이 때문에 자면서 몸의 근육들이 긴장을 풀 수 없어서, 자고 일어나도 개운하지 않습니다.

요즘 차량을 개조해서 차 안에서 자는 것들이 많은데, 이것도 좁고 답답해서 편안한 잠자리와는 거리가 멉니다.


6. 사랑하는 아이들과 배우자에게 커다란 선물

- 캠핑만큼 힐링이 되는 레포츠는 없어 보입니다.  가서 고생하는 요소만 제거하면 말이죠.  ^^

아이들은 루프탑텐트를 마치 다락방이나 아지트처럼 여기고 올라가서 내려오질 않습니다.  

자식들 성가시키고 퇴직하신 분들은 아내분과 여기저기 좋은 경치 찾아서 다니시는 분들이 많이 찾아 주십니다.


7. 철저한 애프터서비스

- "애프터서비스는 휴고가 삼성보다 낫다"라고 자부하고 그렇게 말씀드립니다.  휴고 제품을 찾아주시는 고객님들을 위한 저희의 책임이고 의무입니다.  


고객님들께서 잘 사용하시고 즐겁게 캠핑하시고 가족들과 함께 보내시는 모습을 후기 사진으로 봅니다.  그걸 보는 저는 행복합니다.  고객님들께서 휴고 제품을 선택해 주신 걸로 저와 저의 가족들, 직원들 그리고 직원 가족들이 먹고 삽니다.  그러니 고객님들께서 가지고 계시는 어려움을 해결할 당연한 책임과 의무가 있으며, 기꺼이 즐겁게 최소의 비용으로 처리해 드리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