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휴고코리아의 공지사항 및 뉴스 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전문 봉제 기사 채용을 통한 신속하고 정확한 애프터서비스 강화
작성자 휴고코리아 (ip:)
  • 작성일 2021-01-29 11:50:5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24
평점 0점

안녕하세요. 

휴고 루프탑텐트와 어닝, 어닝텐트 등 원단을 사용한 제품들의 판매량이 많아짐에 따라 다양한 애프터서비스 상황이 발생하는 바 이에 대한 신속하고 정확하며 전문적인 서비스를 위해 30년 경력의 전문 봉제 기사를 채용하고 시설을 완비했습니다.

동계 캠핑을 하시면서 난로에 그을린 것부터 바람에 어넥스의 폴대 부분이 손상되거나 고리의 이탈 등 다양한 애프터서비스가 답지되고 있어, 신속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위해서 부서를 신설하였습니다.

사용하시면서 문제가 있으시면 구매하신 곳에 연락을 주시면 해결해 드릴 것입니다.

비용은 타사나 전문업체에 의뢰하는 것보다 훨씬 저렴할 것입니다.  제가 실비만 청구드리라고 기준을 주었습니다.  "애프터서비스는 말그대로 서비스지 애프터서비스를 통해 수익을 창출하는 것은 옳지 않다"는 것이 제 철학입니다.  실비만 청구하오니 담당자들을 믿어 주셔도 됩니다.

1. 애프터서비스 의뢰처 : 구매 및 장착점 (본사로 직접 하시면 고객관리가 안되어서 안됩니다)

2. 의뢰방법 : 첨부된 작업의뢰서를 작성하신 후, 직접 매장에 가져다 주시던지 택배 발송

3. 작업기간

 1) 각 매장에서 처리 - 즉시 혹은 2~3일 소요

 2) 본사로 이동 조치 - 5일~10일 소요

4. 작업비용

 - 실 제품을 확인 후 비용 계산 후 고객에 안내 후 작업 진행합니다

 - 무상수리 대상은 택배비 포함해서 무료입니다

5. 작업내용

 - 찢어지거나 떨어지거나 녹아내리거나 등 모든 것이 가능하지만 비용에 차이가 있습니다

* 각 담당자는 반드시 작업의뢰서에 수리할 부분의 사진과 내용을 구체적으로 적시한 후에 의뢰해 주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